슈퍼프로프(Superprof)는 전세계 30개국 이상의 튜터(강사)와 학생들이 모인 글로벌 재능 공유 커뮤니티입니다.
영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등 외국어 학습 뿐만 아니라, 음악, 미술, 피트니스 운동 등 온라인에서 튜터링이 가능한 다양한 분야의 지식과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는 온라인 레슨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슈퍼프로프(Superprof)는 2013년 8월 프랑스 파리에서 설립되었으며, 지금까지 전세계 900만명이 넘는 회원이 1,000개 이상의 카테고리에서 재능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일정 수준 이상의 지식과 노하우가 있다면, 슈퍼프로프(Superprof)를 통해 수업을 개설하고 전세계 학생들에게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학생이든 프리랜서이든 직장인이든 원하는 시간에 자유롭게 수업을 진행하고 부수입을 창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슈퍼프로프(Superprof)에 한국어 튜터(강사)로 등록해서 한국에 관심있는 전세계 회원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쳐 줄 수 있습니다.
슈퍼프로프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우측 상단의 "튜터 되기" 버튼을 클릭하면, 회원 가입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본인의 이름과 이메일 등 회원 가입에 필요한 정보를 입력합니다.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면 튜터(강사) 등록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레슨하고자 하는 분야(외국어 등)를 선택한 뒤, 레슨이 가능한 시간과 커리큘럼 내용 등을 입력합니다.
슈퍼프로프(Superprof)에서 강의를 개설할 경우, 수업료는 자유롭게 책정할 수 있습니다.
비슷한 카테고리 분야의 다른 튜터(강사)들의 수업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확인해 본 뒤, 본인이 원하는 수준의 강의료를 정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슈퍼프로프(Superprof)는 프랑스 파리에 본사를 두고 있는 만큼, 유럽 국가의 회원들이 많이 가입되어 있습니다.
한국에 관심있는 유럽/서양권 친구들도 사귀고, 한국어 튜터링 강의를 통해 추가 수입도 얻고 싶다면, 슈퍼프로프(Superprof)를 활용해 보시기를 추천 드려요!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