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랭톡] 어메이징토커 회원 가입 및 1:1 외국어 학습, 한국어 튜터 수입 얻는 방법 - 랭톡 매거진

꿀팁 & 꿀템

by 랭톡(LangTalk) 2022. 4. 26. 04:36

본문

외국어 온라인 튜터링 학습 플랫폼 서비스, 어메이징토커(AmazingTalker)

어메이징토커(AmazingTalker)는 원어민과 외국어 개인 교습/튜터링 학습을 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온라인을 통해 외국어(영어/중국어/일본어/불어/스페인어 등)를 학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국내외의 외국인에게 튜터(강사)가 되어 자신있는 언어(한국어 등)를 가르쳐 줄 수도 있습니다.


어메이징토커(AmazingTalker)

www.amazingtalker.com


어메이징토커(AmazingTalker) 회원 가입 및 활용 방법

먼저 어메이징토커(AmazingTalker)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사용하기 편한 언어('한국어' 등)를 선택하고, 오른쪽 상단의 '회원 가입'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어지는 회원 가입 절차를 그대로 따라 가다 보면 큰 불편 없이 간편하게 회원 가입을 완료할 수 있습니다.

상단의 메뉴에서 학습하고자 하는 언어(영어/중국어/광동어/일본어/프랑스어 등) 또는 강사(선생님)를 선택합니다.

 

수업 선택이 어려울 경우, 이용자의 수준, 나이, 원하는 수업 요일/시간, 지출하고자 하는 수강비, 수업시 원하는 사용 언어 등의 기준에 따라 적합한 수업과 강사를 추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어메이징토커(AmazingTalker)로 한국어 튜터 수입 얻기

만일 강사(선생님)이 되어 외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한국어 교육을 진행하고 싶다면, 나만의 강의 페이지를 개설하고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 하는 전세계의 학생들을 모집할 수도 있습니다.

 

최근 한국어와 한국 문화가 전세계적인 관심을 받으면서, 한국어를 배우고 싶어 하는 외국인 학생들도 많아지고 있어서 비교적 손쉽게 학생들을 모집할 수 있습니다.

 

내가 알고 있는 한국어 어휘와 표현들을 외국인 학생들에게 알려 주며, 새로운 외국 친구도 만들고 추가 수입도 얻을 수 있습니다.


 

외국 현지의 원어민과 온라인으로 외국어 회화를 연습하고, 한국에 관심있는 외국인들에게 한국어를 가르쳐 보고 싶다면, 어메이징토커(AmazingTalker) 서비스를 한번 활용해 보세요!


어메이징토커 (AmazingTalker)

www.amazingtalker.com

바로 가기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

TOP